COFFEE AND CIGAR

Coffeencigar8

자무쉬 감독의 ‘커피와 담배’란 영화에서 이런 대사가 있다 “담배와 커피, 실로 오묘한 조화” 이번 Gentleman’s Dignity -Sprint’s step- [신사의 품격, 봄의 발걸음]이란 파티에서는 담배는 아니었지만, 커피와 시가 그리고 클래식의 오묘한 조화를 이루었다.

파티를 총괄적인 기획을 한 남성복 컨설팅 서현보 대표와 커피는 El Cafe[엘 카페], 음악은 PLANCCC와 함께 이루어 파티가 2013년 4월 20일 용산구에 있는 Pierre Ltd. 서울시가클럽에서 진행됐다. 이번 파티 ‘신사의 품격, 봄의 발걸음’이라는 주제로 이루어지는 신사들의 봄맞이 축제는 서현보 대표가 멋진 옷에 걸맞은 품격과 문화를 즐기고 싶은 신사분들을 위해 만든 파티 이곳의 신사들은 서현보 대표가 운영하는 ‘Santuari e Classica’ 신사와 클래식의 회원들은 이날 드레스코드였던 ‘젠틀맨’에 걸맞게 멋진 복식으로 자리를 메웠다.

파티에 첫 번째 순서로 진행된 엘 카페 양진호 대표의 스페셜티 커피 클래스는 함께 온 엘 카페 소속 송성만 바리스타와 함께 커피 클래스가 진행됐다. 커피 클래스는 엘 카페의 스페셜티 커피와 시중상점에서 판매되는 커피들과 비교 시음할 수 있는 클래스였다. 이날 커피는 모두 에스프로 프레스로 추출로 진행되었으며 비교 시음 후에 스페셜티 커피가 무엇인지 어떻게 가공되는지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되었다. 커피 클래스가 끝난후 클래식 기타와 성악의 연주가 이루어지고 몬테크리스토 No.4 시가와 샴페인을 즐기는 시간이 되었다.

멋진 옷을 차려 입은 신사들에게 걸 맞는 파티를 만들고 싶다던 서현보 대표 다음 파티가 더욱 기대된다.

Coffeencigar4

Coffeencigar17

Coffeencigar6

Coffeencigar7

Coffeencigar8

Coffeencigar9

Coffeencigar10

Coffeencigar11

Coffeencigar12

Coffeencigar14

Coffeencigar16

Coffeencigar13

Coffeencigar2

Coffeencigar19

Coffeencigar20

Coffeencigar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