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n Project Coffee Roasters in Seoul

합정동 좁은 골목 사이에 3개월전 오래된 경력과 화려한 경력을 갖춘 김재범 바리스타와 장현우 바리스타 이 두 바리스타의 커피에 대한 열정으로 로스터 공장과 가볍게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이 함께 있는 Bean Project Coffee Roasters[빈 프로젝트 커피 로스터즈]가 오픈 되었다. 이 공간의 테이블과 의자, 선반 모두 직접 손수 제작 하여 인테리어 되어 졌으며 따듯한 빛의 조명으로 아늑하게 느껴진다.

빈프로젝트에는 10여종의 싱글 오리진 커피, 롤리와 다크나이트 명칭의 블렌딩 원두가 있는데 이 두 블렌딩 원두의 특징은 총 6가지의 원두가 블렌딩 된다 보통 국내의 블렌딩된 원두를 보면 3~4가지의 원두가 블렌딩 되어 지는데 빈프로젝트에서는 6가지의 원두가 블렌딩 된다. 그 이유를 들었는데 맛의 편차를 줄여 변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라 한다. 로스팅된 후에는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려 항상 커핑을 하고 있으며 이렇게 최고의 커피를 만들기 위해 항상 연구 하고 있다. 이렇게 만들어진 블렌딩 원두는 개인카페에도 공급되어지고 있다.

리테일 샵 아이두 카페와 온라인몰 블랙컵도 같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 곳에서도 빈프로젝트에서 로스팅된 원두를 만나 볼 수 있다. 아직 빈프로젝트가 오픈된지 3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된다 더 앞 날에는 빈프로젝트가 더 많은 프로젝트가 진행 되어질 것을 기대하며 언젠가 해외에서도 빈프로젝트의 원두가 역수출 되어 만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CSE Grinder Grocery Type & Melitta FKM 245

Taehwan [THCR-06] 6Kg

www.blackcup.co.kr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71-18

전화번호 – (02) 322-4755

큰 지도에서 PLANCCC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