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IBRE in Seoul


얼마 전 연남동에 새롭게 자리 잡은 자유로운 카페 커피 리브레 <COFFEE LIBRE>

Libre란 스페인어로 ‘자유로운’ 이라는 뜻으로, 이 까페의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표현이기도 합니다.

국내 최초로 Q-Grader 자격을 획득한 로스터 서필훈 실장의 필두로 설립된 커피 리브레에 들어서면 낡은 자게탁자와 한약방에서나 볼수 있는 서랍장이 보입니다.  보통의 카페였다면 쉽게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조합이지만, 이곳의  ‘libre’ 라는 뜻과 함께 동서양의 분위기가 자유롭게 어우러진 이 독특한 인테리어는 커피 리브레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그 매력만큼이나 커피 또한 정말 맛있습니다.
이 맛 때문인지,다소 찾기 힘든 연남동 구석진 골목에 위치해있음에도 불구하고  찾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이 곳의 생두는  Direct Trade를 통해 각 산지에서 직접 사오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그 뿐 아니라 COE(Cup of Exellence) 경매에 참여하기도 하며 그래서 커피에 더 믿음이 가기도 합니다.

” 하나님은 왜 제게 레슬링에 대한 열정과 거지 같은 재능을 함께 주셨나요?”  리브레의 로고 복면은

영화< Nacho Libre > Jack Black이 쓰고 나오는 복면입니다.

에스프레소 BAD BLOOD 다크 체리의 맛 ! 과일향이 풍부하며 산미가 좋아 맛있습니다.

http://www.coffeelibre.kr

http://www.facebook.com/coffeelibre

주소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27-15

전화번호 02-334-0615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오후1시 ~ 오후9시


큰 지도에서 PLANCCC 보기